한의원

한의원

추나요법

척추관절 바로잡는 추나요법, 건강보험적용!

한의사가 수기로 틀어진 인체 구조를 바로 잡아 각 관절의 본래 기능을 회복시키는 한방 치료법입니다. 한의사 선생님이 직접 관절을 만지며 원인이 되는 부위를 바로잡아 교정하며 척추뼈의 정렬을 개선하여 디스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이고 통증을 완화시킵니다.

추나요법

이렇게 효과적입니다.

1. 1

어긋나있는 뼈와 근육을 정상화시켜 주변조직의 기혈순환을 촉진해 통증완화와 기능회복을 돕는다.

2. 2

컴퓨터나 휴대폰 등 전자기기를 오랜 시간 사용하면서 심해진 자세 변형도 교정을 통해 개선된다.

3. 3

교통사고 시 받은 외부충격으로 척추와 근육, 인대의 손상을 추나요법을 통해 경직되고 튀틀린 뼈와 근육을 교정하여 통증을 완화한다.

4. 4

급성 근육통증, 오십견, 근육 결림, 근육기능장애가 있는분, 혈액순환 장애가 있으신 분들에게 효과적이다.

추나요법의 적응증

• 목/허리 디스크

• 척추 측만증/협착증

• 무릎/어깨 통증

•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효과와 안정성이 검증된 추나요법!

대표적인 척추. 관절 비수술 치료법 중 하나인 추나요법이 2019년 4월부터 건강보험이 적용됩니다.

• 2019년 4월부터 추나요법이 건강보험을 적용하여 연간 20회 보험급여를 통해 부담 없는 비용으로 추나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단, 디스크 협착증 등 질환에 따라 건강보험 적용률이 달라짐으로 추나치료 선택 전 충분한 상담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