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관절

관절콜라겐주사

정밀검사와 개개인에 최적화된
맞춤 비수술 치료방법을 제시합니다.

주사로 통증을 치료 할 수 있는 비수술적 치료방법으로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기 때문에 관절이나, 근골격계에 통증이 발생 하였을 때 치료하시는 시술입니다.

콜라겐은 생체조직의 30% 이상을 차지하는 필수 구조 단백질로서, 손상된 조직이 재형성되기 위해서는 콜라겐의 양이 조직에 따라 30~70% 가 공급이 되어야 합니다. 통증부위에 콜라겐을 주입 해 손상된 조직을 재생 및 회복하는 효과적인 치료 방법입니다.

척추/관절

콜라겐 주사 적용 부위

• 어깨 (오십견, 십자인대파열, 충돌증후군)

• 무릎 및 골반 (관절염, 십자인대파열)

• 팔꿈치 (테니스엘보, 골프엘보)

• 손목 및 발목 (아킬레스 건염, 족저근막염, 발목인대손상, 손목심각섬유연골파열)

• 허리 (허리디스크, 척추관협착증)

• 목 (목디스크, 일자목증후군)

다년간의 임상경험과 노하우로 환자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1:1 맞춤 진단& 맞춤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 근본적인 통증의 원인을 찾아내어 급성 및 만성적인 허리, 목 통증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 목 디스크, 허리디스크, 척추관협착증, 좌골신경통, 석회화건염, 오십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