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후유증

추나&한방치료

추나 한방치료료

교통사고는 후유증 관리가 중요합니다.
신체에 조금씩 각종 통증과 증상들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로 인해 손상된 근육 힘줄 인대 관절 부위를 한의사 선생님이 직접 10~15분간 시행합니다. 어긋난 인대 척추 관절부위에 시행하여 근육의 어혈을 풀어주고 기혈순환을 좋게하며, 틀어진 척추 관절을 교정합니다. 또한 어혈을 제거하는 한약인 당귀 천궁을 주제로한 당귀수산을 투약하며, 침치료, 부항치료, 물리치료를 같이 시행합니다.

추나&한방치료

추나요법의 적응증

• 침치료

양한방 협진 X-ray,초음파 검사 후 진행

• 전자뜸

침치료와 병행하여 통증 완화

• 물리/도수치료

증상에 맞게 물리/도수 치료 진행

• 추나요법

척추/관절 통증 부위를 찾아내어 추나요법 진행

교통사고 후유증 자동차 보험진료 ‘보험부담금 0원’

교통사고 후유증은 눈에 보이는 증상과 눈에 보이지 않는 증상까지 파악하여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2019년 4월부터 추나요법이 건강보험을 적용하여 연간 20회 보험급여를 통해 부담 없는 비용으로 추나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단, 디스크 협착증 등 질환에 따라 건강보험 적용률이 달라짐으로 추나치료 선택 전 충분한 상담이 필요합니다.